댕강 햄버거 메뉴

목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mbti(성격유형검사)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mbti는 혈액형보다 좀 더 자세하게 성격별 유형을 알 수 있는 검사인데요.

    16가지 종류의 mbti가 사람마다 다르게 나온답니다.

     

    mbti검사 방법 외에도 mbti 성격유형 분류 방법에 대해서도 가르쳐 드릴 건데요.

    mbti검사방법과 mbti성격유형 분류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 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mbti검사를 통해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도 있고

    자신과 맞는 사람은 어떤 유형인지 알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

    저도 원래는 mbti 검사를 불신했는데 주변에서 해보라고 권유를 해서

    해봤는데 불신하던 저가 봐도 결과가 매우 정확하게 나오고

    내가 어떤 사람인지, 어떤 사람과 잘 맞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mbti 검사하는 법

     

    mbti 검사를 위해 mbti 사이트를 접속해줍니다.

     

    글 밑에 mbti 검사 사이트 링크를 첨부해놨으니 참고 바랍니다.

    mbti 검사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검사 시간은 약 10분 정도 걸리므로 꽤 걸립니다.

    정확한 검사 결과를 위해 가능하면 중립(가운데)을 선택하시면 안 됩니다.

    정 모르시겠으면 중립(가운데)을 선택하시고 동의나 비동의로 눌러주세요.

     

    동그라미 크기가 크게 동의한다 비동의한다 뜻입니다.

    쉽게 생각해서 강 중 약으로 생각하시면 편할 거 같네요.

    mbti 무료검사

     

    이렇게 해당사항에 모두 체크를 한 후 다음 페이지로 계속 넘어가시면 됩니다.

    mbti 검사결과

     

    검사를 다 하시면 이렇게 결과가 나옵니다.

    시간이 좀 걸려서 저는 고생을 좀 했네요 ㅠ

    mbti 성격유형

     

    밑으로 내리시면 내 mbti 결과에 따른 특징이나 성격 유형 장단점을 이야기해줍니다.

    저는 처음 하고 나서 의외로 잘 맞는 거 같아서 좀 놀랐네요.

    아마 해보시면 의외로 정확해서 놀라실 겁니다.

     

    mbti 유명인

     

    더 아래로 내리시면 내 mbti와 같은 mbti를 가진 유명인을 보여줍니다.

    저가 마이클 조던과 같은 성격 유형일 줄은 몰랐네요.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mbti검사 바로가기

    이 링크로 들어가시면 쉽게 검사 가능하며 검사 비용은 무료입니다.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 Personalities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s.com

     

    mbti 성격유형 분류 방법

    mbti 성격 유형 분류 방법

    분류 방법은 이렇게 보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ISTP가 나온 저는 내향적이라는 뜻이겠죠?

    의외로 정확하네요.

     

    이상으로 mbti 검사 방법과 mbti 성격유형 분류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mbti 처음에는 불신하고 장난으로 봤는데 생각보다 정확한 것 같습니다.

    한 번씩 해보시고 내가 어떤 사람이었나 알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공감(하트),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